카테고리 없음

카케구루이 사오토메 메아리 넨도로이드 리뷰

털뭉이 2024. 6. 21. 21:10

안녕하세요?

 

이번에 시험 끝난 기념으로 넨드로이드 1909번 
사오토메 메아리 피규어를 샀는데요!
 
매니아하우스에서 40% 할인을 해서
정말 말도 안되게 싸게 살 수 있었어요.

제가 원래 넨드로이드를 좋아하고 카게구루이를 
요즘엔 잘 안 보지만 옛날에는 꽤 많이 봤거든요.
 
그런데 특히 제가 좋아했던 사오토메의 피규어가
무려 40%나 세일하고 있어서 사버렸어요!

정말 다양한 파츠들이 귀엽게 있네요!

이때 머리카락이 떨어져서 망가진 줄 알고 엄청
놀랐는데 다행히 원래 떨어지는 파츠더라구요.
 
정말 엄청 놀랐는데 다행이었어요.

밑에는 넨드로이드 스탠드도 같이 있었어요.

아 귀엽다....

진짜 넨드로이드는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...

놀란 표정이 정말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

표정이 너무 웃겨서 여러 각도에서도 찍어봤어요.

놀래는 얼굴 파츠가 너무 웃겨서 이번 피규어 리뷰에서
얼굴 파츠를 제일 많이 찍은 것 같네요 ㅋㅋㅋ

진짜 표정 너무 잘 만든 거 같아요.
 
사오토메 캐릭터는 엄청 이쁜데 뭔가
표정 때문에 개그 캐릭터가 된 느낌이죠.

츤데레 표정을 짓고 있는 사오토메!
개인적으로 이 얼굴 파츠가 제일 좋았어요.

진짜 팔짱 끼고 츤데레 표정을 짓고 있는
사오토메 역대급으로 귀여워요...

귀엽다....!

진짜 너무 귀엽다!!!

이 표정도 뭔가 은근히 웃긴 거 같아요 ㅋㅋㅋ

카게구루이 안 본 지 엄청 오래 됐는데 피규어도
사고 리뷰도 해보니까 뭔가 다시 보고 싶네요.

 

매니아하우스

미소녀,넨도로이드,초합금,원피스,건담,굿스마일,알터등 키덜트 전문판매

maniahouse.co.kr

매니아하우스에서 피규어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
아주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!